그중 컬쳐랜드, 해피머니 종류로 아무거나 구매하신후에 업체에게 쿠폰번호를 알려주시면 확인후 입금해드리는 방식입니다.





핸드폰 소액결제는 쇼핑몰 뿐 아니라 구글 플레이에서도 유료 어플이나 콘텐츠이용료 구매(결제)가 가능한데요. 구글 정보이용료로 소액결제 된 것을 현금으로 환전하는 행위를 구글 정보이용료 현금화라고 합니다.

확실히 입금도 되고, 감사합니다. 덕분에 큰일 해결했네요. 앞으로도 필요하면 여기서 진행할게요.

신용카드 현금화나 소액결제 현금화가 불가능하신분들은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추천 드립니다.

정보이용료 수수료는 매입업체마다 조금씩 다르지만 평균적인 시세가 형성 되어 있습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개인이 구글 정보이용료 등을 결제하고, 그에 해당하는 고유 번호나 바코드를 문자 등을 통해 받음

콘텐츠의 예로 들자면 모바일상에서 이용하는 상품권, 게임머니, 동영상시청, 영화등을 돈을 지불하고 보는 모든 것을 콘텐츠라고 볼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한도는 다써서 정보이용료 한도로 진행했어요 ! 입금빠르게 받았습니다 빠른진행 감사해요 또 이용할생각이에요 친절한 상담도 고마워요~~

피망 정보이용료 사용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다음달에도 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급하게 현금이 필요할때는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을 통해서 마치 신용카드의 현금 서비스처럼 사용하는 분들도 계실겁니다.

구글에서 지원하는 어플의 유료콘텐츠, 유료정보를 이용하고 청구되는 비용은 같은 맥락입니다.

정보이용료 이용했습니당~~ 피망포커라는 어플을 이용해서 진행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설치가 빨라서 좋았어요 ㅎㅎ 설치 공간없었는데 다행이네용 ㅎㅎ 정보이용료 현금화 또 급전 필요할때 이용하러오겠습니당 ^-^

* 휴대폰결제/정보이용료/앱결제/마켓결제 명칭은 통신사별로 약간씩 상이할수 있습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그중 컬쳐랜드, 해피머니 종류로 아무거나 구매하신후에 업체에게 쿠폰번호를 알려주시면 확인후 입금해드리는 방식입니다.”

Leave a Reply

Gravatar